MAIN

  • [사진1] 18년 1분기부터 지속적인 하락을 보이던 국내 냉동피자 시장이 풀무원에서 본격 진출한 19년4분기부터 터닝포인트를 맞고.._.jpg
  • [사진2] 풀무원식품 FRM(Fresh Ready Meal)사업부 박성재 CM(Category Manager), 제갈지윤 PM(Product Manager)과 노엣지피자 5종.jpg
1/1
상품설명
카테고리

Product/풀무원식품/풀무원

제목 풀무원, 냉동피자 시장점유율 20% 돌파하며 2위…전체 시장 성장 주도
키워드 #풀무원 #풀무원식품 #냉동피자 #노엣지 #크러스트 #국내냉동피자시장 #부드러운도우 #풍부한토핑
내용 2018년 1분기부터 하향곡선을 그렸던 국내 냉동피자 시장은 풀무원이 진출한 19년 4분기부터 터닝포인트를 맞고 다시 가파른 상승곡선을 그리고 있다.
날짜 2020 .06 .05